정진기자
함소아제약(대표 조현주)의 성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건강더함에서 고함량 비타민 제품 ‘이뮨바이탈샷’의 브랜디드 SNS 운영을 통해 큰 폭의 매출 성과를 보이고 있다고 25일 밝혔다.
브랜드 관계자는 “SNS 운영 후 설 명절 시즌에 일평균 판매량이 평상시보다 5~6배 상승했다”며 “건강더함 이뮨바이탈샷의 SNS가 성공적으로 안착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해당 SNS는 캐릭터 ‘기운나곰’이 직장인, 수험생, 육아맘의 다양한 지치는 순간을 에피소드로 스토리텔링하여 소비자들의 공감을 높이면서 건강더함 이뮨바이탈샷 제품을 자연스럽고 재미있게 홍보하고 있다.
건강더함 이뮨바이탈샷은 비타민 9종(비타민B,C,D 등)과 미네랄 10종(철분, 아연 등)이 함유돼 체내 합성이 어려운 필수 영양소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고함량 비타민 제품이다.
건강더함의 ‘이뮨바이탈샷’의 제품 설명은 건강더함 인스타그램에서 캐릭터 기운나곰의 스토리텔링 컨텐츠로 쉽고 재미있게 이해가 가능하다.
한편 이뮨바이탈샷은 7입, 14입, 30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함소아제약의 자사몰, 카카오톡선물하기, 쿠팡,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구입 가능하다.
정진 기자 peng1@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