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혜원기자
[아시아경제 문혜원 기자]더벤티는 넥슨의 인기 온라인 게임 ‘메이플스토리’와 협업한 신메뉴 ‘메이플스토리 드링크’ 5종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신메뉴는 ‘핑크빈의 베리베리 쉐이키’, ‘예티의 헤이즐넛 초코멜로’, ‘슬라임의 애플 젤리소다’, ‘돌의 정령의 메론 쉐이키’, ‘주황버섯의 자몽망고 주스’ 총 5종이다. 메이플 월드의 인기 몬스터 캐릭터를 더벤티만의 이색 메뉴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핑크빈의 베리베리 쉐이키는 새콤달콤한 딸기와 블루베리가 들어간 쉐이크로, 핑크빛 색감이 귀여운 핑크빈 몬스터를 연상시킨다. ‘예티의 헤이즐넛 초코멜로’는 달콤한 초콜릿과 헤이즐넛 풍미의 라떼에 하얀색 예티 캐릭터를 닮은 마시멜로가 토핑으로 올라간 메뉴다.
슬라임의 애플 젤리소다는 슬라임을 닮은 초록색 워터젤리가 가득 담긴 사과맛 음료다. 돌의 정령의 메론 쉐이키는 돌의 정령 캐릭터의 오묘하고 영롱한 색감을 담은 달콤한 메론맛 쉐이크다. 주황버섯의 자몽망고 주스는 상큼한 망고와 자몽을 풍부하게 담아내 에너지 넘치는 주황버섯 캐릭터를 음료로 표현했다.
더벤티는 다음 달 31일까지 더벤티 앱에서 ‘프리퀀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벤티 매장에서 메이플 음료 구매 시 지급되는 스탬프를 5개 모으면 메이플스토리 아이템 '썸머파티 카페트럭 의자'로 교환 가능한 쿠폰을 획득할 수 있다. 더벤티 계정당 아이템이 1회 발급되며, 넥슨 ID당 아이템 1회 사용이 가능하다.
핑크빈, 예티 캐릭터를 활용한 ‘메이플스토리 콜드컵’도 한정 판매한다. 콜드컵 구매 시 더벤티 아이스 아메리카노 교환권이 함께 증정된다.
문혜원 기자 hmoon3@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