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 '쉐푸드 꼬깔콘 크리스피치킨' 출시

닭다리 순살 통째로 잘라 꼬깔콘 시즈닝에 재워 풍미 극대화

[아시아경제 구은모 기자] 롯데제과가 꼬깔콘 고소한 맛을 간편식 브랜드 ‘쉐푸드(Chefood)’에 적용한 제품을 선보인다.

롯데제과는 100% 닭다리 순살에 ‘꼬깔콘 고소한 맛’ 시즈닝을 버무려 맛을 낸 ‘꼬깔콘 크리스피치킨’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꼬깔콘 크리스피치킨은 꼬깔콘의 바삭한 특징을 살리기 위해 튀김옷에 크런치칩을 묻혀 튀겨냈다. 꼬깔콘 고소한 맛 시즈닝에 통째로 자른 닭다리 순살을 재워 고소함을 높인 것이 특징이며, 냉동제품으로 보관이 편리하다.

한 입 크기 순살치킨으로 맥주 안주 또는 간식으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 치킨마요 덮밥, 치킨카레 등 다양한 요리에 활용하기에도 좋다. 프라이팬에 4~5분 팬프라잉 하거나, 특히 에어프라이어로 8분만 조리하면 쉽고 빠르게 갓 튀긴 듯한 치킨을 즐길 수 있다. 롯데제과의 간판 스낵인 꼬깔콘을 곁들이면 바삭함과 고소함이 한층 풍성해진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꼬깔콘 크리스피 치킨은 대한민국 대표 스낵인 꼬깔콘의 바삭고소함을 순살치킨으로 색다르게 즐길 수 있게 개발한 가정간편식”이라며 “앞으로도 롯데제과의 다양한 브랜드를 조합해 즐거움을 주는 차별화된 제품을 지속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구은모 기자 gooeunmo@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경제부 구은모 기자 gooeunmo@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