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상초월 강원도 ‘양양 탄비치’ 위크데이 프로모션 진행

[양양 탄비치]

강원도 양양 핫 플레이스로 부상한 탄비치의 위크데이 프로모션이 오는 10월 31일까지 진행된다.

강원도 양양은 젊은이들과 서퍼들의 성지로 널리 알려지면서 전국에서 서핑과 여행을 즐기기 위해 방문하는 관광객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는 곳이다.

그러나 요즘과 같은 여름 휴가철이면 저렴하게는 10만원 내외의 숙박시설들부터 비싸게는 100만원 이상을 호가하는 문화복합 숙박시설들까지 사전예약 없이는 방을 구할수조차 없는게 현실이다.

[탄비치의 요가 컨텐츠]

이에 양양 탄비치는 관광객들의 부담을 덜어주고자 위크데이 프로모션을 통하여 평일(주중) 입장객에겐 선착순 베드 무료이용권, 평일(주중) 객실 이용객에겐 베드와 스파클링와인, 그리고 플래터를 무료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탄비치는액티브하고 시원한 서핑과 휴식을 위한 요가클래스, 초대형 가든카페, 초대형 인피니티 풀장 그리고 f&b 행사 및 문화공연 등을 마음껏 즐기며 숙박까지 함께 할 수 있는 곳으로 2021년 개장이래 양양의 명물 서피비치와 더불어 젊은이들 사이 최고의 핫 콘텐츠로 자리잡고 있다.

정진 기자 peng1@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디지털마케팅부 정진 기자 peng1@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