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버드와이저, 가수 보아 모델 한정판 맥주 출시

[아시아경제 구은모 기자] 버드와이저(Budweiser)가 가수 보아와 함께 MZ세대(1980~2000년생)를 응원하는 드림 어게인(Dream Again)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버드와이저는 보아를 열정과 도전을 상징하는 버드와이저 브랜드 모델로 선정하고 보아를 시각화한 한정판 캔 패키지와 TV 광고를 진행한다.

꿈에는 한계가 없다는 의미를 담아 보아가 작사한 곡 'No Limit(노 리미트)'의 가사와 보아 일러스트를 소재로 했다. 음용에 적합한 온도가 되면 캔 색상이 변한다. 오는 4일부터 500ml 제품으로 편의점에서 판매한다.

버드와이저 브랜드 매니저는 “보아와 함께 브랜드가 추구하는 자유와 열정, 도전정신을 소비자들에게 계속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구은모 기자 gooeunmo@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경제부 구은모 기자 gooeunmo@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