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진기자
㈜리만코리아(대표이사 김경중) 이너뷰티 브랜드의 신제품 ‘라이프닝 뷰티 콜라겐 앰플’ 모델로 배우 이영애를 발탁했다고 1일 밝혔다.
‘라이프닝 뷰티 콜라겐 앰플’은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서흥헬스케어의 개별인정형 원료,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 SH를 리만코리아와 독점 공급 계약을 체결하여 개발된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 모델 발탁과 함께 배우 이영애가 등장한 광고 영상에서는 이영애의 단아하고 우아한 비주얼뿐만 아니라 파격적인 연기 변신 등 다채로운 매력과 더불어 ‘깐깐하다, 촉촉하다, 생기있다’의 메시지를 필두로 라이프닝의 생동감을 전달했다. 또한 모델 이영애가 ‘라이프닝 뷰티 콜라겐 앰플’을 섭취하는 모습까지 생생하게 담아냈다.
해당 광고 영상은 7월 1일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되는 ‘라이프닝 뷰티 콜라겐 앰플’ 런칭 오프라인 행사 ‘라이픈, 유어 라이프(Lifen, your life)’에서 최초 공개됐으며, 라이프닝 공식 유튜브 채널, 인스타그램 채널,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관계자는 “배우 이영애는 라이프닝이 추구하는 건강하고 맑은 피부와 잘 부합된다고 생각하여 신제품 모델로 발탁하게 되었다”며, “배우 이영애가 깐깐하게 직접 고른 콜라겐 제품인 만큼 그 신뢰를 바탕으로 앞으로도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과 마케팅 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전했다.
정진 기자 peng1@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