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2년 연속 ‘KSQI 한국의 우수콜센터’ 선정

[아시아경제 임춘한 기자] NS홈쇼핑이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 지수(KSQI)’ 콜센터 부문에서 2년 연속 ‘한국의 우수콜센터’로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NS홈쇼핑은 ▲휴대폰 본인인증 간소화 제공 ▲보이는 ARS 고도화를 통한 주문 편의성 확보 ▲모바일·카카오톡·ARS의 CS셀프서비스 확대 운영 등을 시행해왔다. 또한 현재 콜센터 상담사 50%가 재택근무를 하고, 상담사 코칭과 교육을 전면 비대면으로 실시하면서 상담사들의 생산성 효율과 근무 만족도가 높아졌다. 이에 따라 고객 응대율에서 업체 최고 수준인 95%를 달성했다.

NS홈쇼핑 관계자는 “NS홈쇼핑 콜센터는 디지털기반의 TA/SA를 통한 전수콜 평가를 토대로 상담사 맞춤형 코칭을 실시하는 등 서비스품질 및 효율성 향상을 위해 노력해왔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만족스럽고 편리한 쇼핑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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