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알파, 밀리의 서재 구독권 기프티쇼 출시

KT알파가 운영하는 모바일 쿠폰 서비스 기프티쇼가 독서 플랫폼인 밀리의 서재와 손잡고 전자책 구독권 기프티쇼를 출시한다.

[아시아경제 임춘한 기자] KT알파가 운영하는 모바일 쿠폰 서비스 기프티쇼는 독서 플랫폼인 밀리의 서재와 손잡고 전자책 구독권 기프티쇼를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밀리의 서재는 전자책, 오디오북, 챗북 등 11만여권의 독서 콘텐츠와 450만명의 누적 회원 수를 보유한 국내 1위 독서 플랫폼이다. 전자책 구독권 기프티쇼는 1개월, 3개월, 6개월, 12개월 상품으로 구성되며, 밀리의 서재 로그인 후 기프티쇼 쿠폰번호 등록을 통해 사용 가능하다.

밀리의 서재 구독권은 기프티쇼 및 기업 전용 대량발송 서비스 기프티쇼 비즈에서 살 수 있으며 네이버 선물샵, K쇼핑, 인터파크, 위메프 등 다양한 e커머스 채널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KT알파는 카카오톡 메신저 기반 더욱 편리하게 구독권을 구매·선물할 수 있도록 카카오톡 선물하기 채널에 입점할 예정이다. KT의 다양한 유료 서비스를 하나의 쿠폰으로 이용할 수 있는 KT통합상품권의 사용처 추가도 계획하고 있다.

KT알파 관계자는 “앞으로도 KT그룹의 다양한 서비스를 모바일 쿠폰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각 그룹사와 협업을 이어나갈 계획”이라며 “기프티쇼 판매 채널 및 사용처 확대와 더불어 트렌드를 반영한 상품 발굴 등을 통해 상품 경쟁력을 제고할 것”이라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경제부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