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아시스마켓 '어린이들에게 사랑의 식품꾸러미를'

열매나눔재단에 어린이날 100주년 기념 기부금 전달
2년 동안 돌봄 필요한 가정에 식품꾸러미 정기배송 진행

오아시스마켓·열매나눔재단, 식품꾸러미.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오아시스마켓은 어린이날을 맞아 사회복지법인 열매나눔재단과 함께 도움이 필요한 가정에 따뜻한 마음을 전한다고 3일 밝혔다.

오아시스마켓은 어린이날 100주년을 기념해 열매나눔재단과 기부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말했다. 이번 전달식은 서울 서초구 오아시스마켓 서울 사무소에서 안준형 오아시스마켓 대표, 김추인 열매나눔재단 사무총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기부금은 5월5일 어린이날 돌봄 공백 상황에 놓인 가정에 필요한 물품을 전달하는데 활용될 예정이다.

오아시스마켓은 단순 기부를 넘어 2년 가까이 열매나눔재단과 결식 위기에 놓인 아동·청소년 가정에 신선식품 꾸러미 정기배송하고 있다. 2020년 5월부터 식품 꾸러미 지원을 시작했다.

매주 수요일, 토요일마다 서울 지역 취약계층 아동, 청소년 가정 236곳으로 식품꾸러미를 전달한다. 꾸러미는 성장에 필요한 영양소를 고려해 육류, 과일, 계란, 우유 등으로 구성했다.

김추인 열매나눔재단 사무총장은 "우리의 미래인 아이들을 건강하게 돌볼 수 있는 지원사업을 뜻깊은 어린이날 100주년에 오아시스마켓과 함께하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안준형 오아시스마켓 대표는 "5월5일에 맞춰 배송한 상품을 통해 아이들이 보다 행복한 어린이날을 보낼 수 있기를 소망한다"며 "앞으로도 열매나눔재단과 함께 건강한 식품꾸러미로 아이들의 마음까지 채울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경제부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