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크런치 버터치킨’ 등 신메뉴 3종 선봬

[아시아경제 문혜원 기자] BBQ가 봄을 맞아 MZ세대의 입맛을 저격할 신메뉴 3종을 선보였다고 14일 밝혔다.

신메뉴 3종은 ▲‘로제치킨’ ▲‘크런치 버터치킨’ ▲‘황금올리브 콤보’로 구성됐다.

로제치킨은 토마토의 상큼함과 크림의 고소함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특제 로제소스와 닭 한 마리에서 2조각만 나오는 귀한 부위인 속안심살의 부드러운 케미를 자랑한다. 황금올리브유로 튀긴 겉바속촉 속안심은 ‘한 입에 쏙’ 간편하게 먹기 좋은 순살 치킨으로, 별도로 제공되는 로제소스에 찍어 먹거나 소스를 부어 먹는 등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로제치킨은 총 10조각 1만7000원이다.

크런치 버터치킨은 바삭한 황금올리브치킨에 ‘단짠’의 대명사 콘버터와 매콤하게 혀에 착 감기는 BBQ 레드착착 시즈닝이 더해진 일명 ‘마약옥수수’ 맛으로 강력한 중독성이 특징이다. 여기에 부드럽고 상큼한 ‘파인마요소스’가 동봉돼 치킨의 달콤·짭짤·매콤함과 찰떡궁합을 자랑한다. 가격은 2만2000원이다.

황금올리브 콤보치킨은 BBQ의 베스트 셀러이자 시그니처 메뉴 황금올리브치킨의 인기 부위인 닭다리와 윙, 봉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2만2000원이다.

BBQ는 오는 18일까지 자사앱(BBQ앱)에서 신메뉴 3종 구매시 새로 출시한 사이드 메뉴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달콤하고 부드러운 씨쏠트카라멜이 특징인 ‘씨쏠트카라멜볼’이나 벨기에산 고품질의 리얼초코크림과 헤이즐넛의 깊고 진한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는 ‘리얼초코볼’ 중 선택이 가능하다.

문혜원 기자 hmoon3@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경제부 문혜원 기자 hmoon3@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