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세엠케이 'PGA TOUR & LPGA 골프웨어', 스윙밸런스 티셔츠 출시

한세엠케이 PGA TOUR & LPGA 골프웨어 스윙밸런스 티셔츠 화보.

[아시아경제 이승진 기자] 한세엠케이의 골프의류 'PGA TOUR & LPGA 골프웨어'는 야외 골프 활동이 증가하는 봄을 맞아 ‘스윙밸런스 티셔츠’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스윙밸런스 티셔츠는 수분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시키는 우수한 흡습속건 기능과 함께 코로나19를 대비해 세균과 바이러스를 억제할 수 있도록 항균 기능을 보유한 원단을 사용해 안전성도 높였다.

이번 신제품은 노란색과 흰색을 적용해 기본적이면서도 봄에 어울리는 색상 조합을 선보인다.

PGA TOUR & LPGA 골프웨어 관계자는 “골프가 중장년층의 전유물이라는 편견에서 벗어나 골프를 즐기는 젊은 소비자들이 급속도로 증가하고 있다”라며 “기존 고객층부터 아직은 골프가 낯선 MZ세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트렌디한 디자인의 고기능성 의류를 계속해서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이승진 기자 promotion2@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소비자경제부 이승진 기자 promotion2@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