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온스, 관절건강기능식품 '관절오케이 발효우슬 20E' 출시

휴온스 '관절오케이발효우슬20E' (제공=휴온스)

[아시아경제 이춘희 기자] 가 관절건강기능식품 ‘관절오케이 발효우슬20E’를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관절오케이 발효우슬 20E는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관절건강 개선 기능성으로 개별인정을 획득한 최신 소재 ‘발효우슬등복합물’을 주원료로 하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아연, 망간, 비타민D, 셀레늄 등을 복합 배합해 관절?뼈 건강 뿐 아니라 항산화와 정상적인 면역기능에도 도움이 되는 복합기능성 제품이다.

발효우슬등복합물은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관절 건강 개선 효능이 있음이 확인됐다. 한국인 생활 패턴에 맞춘 무릎골관절염 증상지수 ‘K-워막(K-WOMAC)’ 총점이 54% 개선됐고, 일상생활 통증, 뻣뻣함, 신체적 기능 등의 개별지표도 개선됐다.

엄기안 휴온스 대표는 “관절오케이 발효우슬 20E는 최신 관절 건강 기능성 소재인 ‘발효우슬등복합물’을 주성분으로 하는 국내 유일한 건강기능식품"이라며 “중장년 뿐 아니라 평소 관절에 불편함을 느꼈던 젊은 층도 관절오케이 발효우슬 20E로 관절 건강 관리를 시작해보기 바란다”고 말했다.

관절오케이 발효우슬 20E는 22일 오전 GS홈쇼핑에서 생방송으로 런칭될 예정이다.

이춘희 기자 spring@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4차산업부 이춘희 기자 spring@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