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호텔 부산, '플로리다 자몽 블라썸' 프로모션 실시

플로리다 자몽 활용, 환절기 면역력 증진하는 신메뉴 20여종 선보여
음료, 베이커리, 뷔페 메뉴 등에 반영…"시즌 한정 미식 경험 선사"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플로리다 자몽 블라썸' 프로모션(크리스탈 가든).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오는 31일까지 제철 과일 플로리다 자몽을 취향 따라 즐길 수 있는 '플로리다 자몽 블라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플로리다 시트러스 협회와의 협업을 통해 비타민C가 풍부해 면역력 강화에 좋은 플로리다 자몽을 20여가지 신메뉴로 맛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음료, 디저트, 샐러드 등으로 선보인다.

본관 1층 '크리스탈 가든'에선 음료 3종을 선보인다. 구름 자몽 라떼, 착즙 자몽주스, 자몽 에이드 총 세 가지로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가격은 각각 2만원이다. 본관 1층 '부티크 베이커리'에서는 디저트를 준비했다. 자몽 쉬폰 케이크, 자몽 마스카포네, 자몽 타르트, 자몽 커드 등이다. 가격은 1만~4만5000원이다.

프리미엄 뷔페 '온 더 플레이트'는 샐러드와 디저트, 과일 코너를 새로 단장했다. 시트러스 샐러드, 자몽 아보카도 펜네 샐러드, 자몽 요거트, 파이, 크림슈 등 12종의 디저트와 생자몽을 준비했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관계자는 "전 세계적으로 인기가 높은 플로리다 자몽을 최상의 맛으로 즐길 수 있도록 1년 중 가장 피크 시즌인 3월에 이번 프로모션을 실시하게 됐다"며 "맛과 영양을 모두 고려한 이색 자몽 메뉴로 올 봄 면역력까지 챙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소비자경제부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