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퍼블릭' 떼제베CC '소비자 만족 10대 골프장~'

'명품 퍼블릭' 떼제베CC가 '2019 소비자 만족 10대 골프장'에 선정됐다.

[아시아경제 노우래 기자] 청주 떼제베CC가 최근 XGOLF가 선정한 '2019 소비자 만족 10대 골프장'에 뽑혔다.

그린피, 캐디 서비스, 코스 관리, 식음료 등 4개 부문에서 10점 만점 기준 평균 9점을 받았다. KMH그룹은 지난해 여주 신라CC에 이어 2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소비자 평가를 바탕으로 1차와 2차 과정을 거친다. 1차에서는 약 80여만명의 XGOLF 회원 평점과 이용후기를 분석해 후보를 선정한다. 2차에서는 4개 부문별 소비자 평가를 반영해 최종 10개 골프장을 선택한다.

양재원 떼제베CC 대표는 "국내에선 유일하게 골프장을 직접 다녀온 골퍼들이 참여해 선정하는 시상이라 의미가 더욱 크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서비스와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더 큰 만족을 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했다. 떼제베CC가 바로 교통요지인 충북 청주에 위치한 36홀 규모의 대중제 골프장이다. 경부고속도로 남천안과 목천, 청주IC, 중부고속도로는 오창과 북청주IC 등을 통해 접근할 수 있다.

고속철도(KTX) 오송역에서는 불과 10분 거리다. 기차를 타고 골프여행을 떠날 수 있는 테마여행지로 딱이다. 미술관과 공방, 갤러리, 아트숍, 야외수석공원 등이 즐비한 내수초정지구와 구라산성, 초정약수터 등을 즐길 수 있다. 대대적인 리뉴얼 후 힐링코스와 챌린지코스로 분리 운영해 골퍼들에게 다양한 선택권을 제공하고 있다. 특수 제작한 미국항공우주국(NASA) 보온 덮개를 사용해 추운 겨울에도 그린이 얼지 않는다.

노우래 기자 golfman@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골프팀 노우래 기자 golfma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