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거운 여름, 버거킹이 시원하게 쏜다…'와퍼 단돈 3500원'

[아시아경제 최신혜 기자] 버거킹이 본격적인 무더위의 시작과 함께 와퍼 3500원 판매 행사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달 15일부터 단 일주일간만 진행되는 행사로 매장 방문 고객 대상, 와퍼와 불고기와퍼 구매 시 39%의 파격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버거킹의 대표적인 두 인기 메뉴인 와퍼와 불고기와퍼를 정가 대비 39% 할인된 가격인 3500원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이다. 와퍼에 600원을 추가하면 치즈와퍼로도 즐길 수 있다. 특히, 여름 방학을 맞이한 학생들에게 부담 없는 가격으로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버거킹 와퍼는 100% 순 쇠고기 패티를 직화 방식으로 조리해 쇠고기의 담백한 맛과 향을 불맛과 함께 느낄 수 있는 버거킹의 대표 메뉴다. 직화 방식으로 구운 패티는 불필요한 기름기가 사라지고 육즙은 그대로 남아있어 깊은 풍미를 선사한다. 불고기와퍼는 와퍼에 버거킹 특유의 달콤한 불고기 소스를 가미해 두터운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는 메뉴다.

이번 행사는 딜리버리 서비스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진행되며, 매장별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1인당 최대 5개까지 구매할 수 있으며, 다른 할인 및 쿠폰과 중복 혜택은 적용되지 않는다.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소비자경제부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