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가 알던 내가 아냐 V2' 딘딘 '시즌2는 MC들도 함께 문제 푼다…집중도 올라'

가수 딘딘 / 사진=딘딘 인스타그램 캡처

[아시아경제 임주형 인턴기자] 가수 딘딘이 Mnet 새 예능 프로그램 '니가 알던 내가 아냐 V2'에 출연한다.

26일 오후 서울 마포구 CJ E&M에서 열린 Mnet '니가 알던 내가 아냐 V2' 제작발표회에는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장성규, 가수 이상민, 딘딘, 배우 정혜성 등이 참석했다.

이날 딘딘은 "시즌2를 촬영하면서 정말 재밌었다"며 "그 느낌이 시청자들에게 잘 전달된다면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

딘딘은 시즌1과 시즌2의 차이점에 대해 "시즌1 때는 MC로 진행했는데 출연진들이 문제를 풀 때 우리가 딱히 할 게 없어서 심심했다"며 "이번에는 같이 게임을 풀다보니 집중도가 올라갔다"고 설명했다.

한편 '니가 알던 내가 아냐'는 인물의 일상 생활을 담은 VCR 영상을 보고 다음 행동을 맞히는 퀴즈 대결 프로그램이다. 딘딘은 앞서 지난해 12월부터 지난 1월24일까지 방송됐던 시즌1에도 출연한 바 있다.

임주형 인턴기자 skepped@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팀 임주형 인턴기자 skepped@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