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삼립, 간편식 브랜드 ‘삼립 잇츠’ 론칭…파스타 2종 출시

[아시아경제 최신혜 기자] SPC삼립이 가정간편식(HMR) 브랜드 ‘삼립 잇츠’를 론칭하고 파스타 2종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삼립 잇츠는 도시적이고 트렌디한 감각을 반영한 ‘어반라이프 간편 미식’을 콘셉트로 20~30대 바쁜 현대인들의 한 끼를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한 브랜드다.

삼립 잇츠 파스타는 용기에 담겨져 있어 간편하게 먹기 좋으며 식전 빵인 마늘빵이 파스타와 함께 들어있어 든든하게 즐길 수 있다. ‘쉬림프 로제 파스타’는 통새우와 부드러운 로제소스가 어우러져 달콤한 풍미와 감칠맛을 느낄 수 있고 ‘트리플 치즈 파스타’는 체다, 모짜렐라, 파마산 치즈와 크림소스를 넣어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특징이다. 파스타 면은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유로 코팅해 쉽게 퍼지지 않고 알덴테(면의 안쪽에서 약간의 단단함이 느껴지는 정도)의 식감을 살렸다. 쉬림프 로제 파스타는 다음달 1일, 트리플 치즈 파스타는 다음달 8일 편의점 출시 예정으로 권장소비자가격은 3900원이다.

전자레인지 가열 시 용기가 뜨거워 지지 않아 편리하게 취식할 수 있으며, 친환경 식품 용기인 ‘에코펫’을 활용해 전자레인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SPC삼립 마케팅 담당자는 “가정간편식 브랜드 삼립 잇츠를 통해 한 끼 식사로 즐기기 좋은 면과 덮밥류 등을 다양하게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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