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불닭볶음면 소스 넣은 '김밥' 출시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 GS25는 매운맛의 대표주자인 삼양과 컬래버레이션해 삼양불닭볶음면 소스를 활용한 삼양불닭&후랑크김밥(이하 불닭&후랑크김밥)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불닭&후랑크김밥은 햅쌀밥에 불닭 소스를 듬뿍 넣고 비벼서 밥알 하나 하나에 불닭 소스가 잘 묻어 있으며, 여기에 불닭 소스를 가득 품고 있는 불닭후랑크소시지를 통째로 넣어 매운맛을 구현했다. 대신 속 재료로 계란, 당근채, 단무지를 사용해 매콤함을 중화시켰다. 가격은 2400원.

GS25는 불닭&후랑크김밥과 GS25의 대표 매운맛 상품인 틈새라면이 함께 시너지를 발휘해 매운맛 마니아들에게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유영준 GS리테일 김밥 MD는 "매운맛 열풍 트렌드에 맞춰 삼양과 합작해 맛있게 매운 삼양불닭&후랑크김밥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시장트렌드와 고객 니즈에 맞춰 고객 만족도가 높은 상품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소비자경제부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