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봄침구샵' 오픈…70만여개 상품 한자리

[아시아경제 김효진 기자] 쿠팡은 봄맞이 침실단장을 위한 다양한 침구 용품들을 한 자리에 모은 '봄침구샵'을 오픈했다고 15일 밝혔다.

쿠팡은 '봄침구샵'에서 침실 단장에 유용한 70만여개의 상품을 판매한다. 이불, 침구세트, 침구커버, 베개, 커튼 등 총 12가지 카테고리 구성으로 고객들의 쇼핑 편의성을 높였다. 특히 봄 분위기에 어울리는 침실 및 데코레이션 소품을 쇼룸 이미지로 보여줘 원하는 상품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했다. 또, 겨울침구의 세탁과 보관을 위한 가이드와 관련 상품들을 제안하는 '세탁/건조/보관TIP'도 볼 수 있다.

'봄침구샵'의 대표상품은 ▲가벼운 피치스킨으로 만든 '쉬즈홈 제이드 워싱 차렵이불토퍼세트, 차콜+그레이(2만9000원대)' ▲먼지발생이 적어 위생적인 잠자리를 제공하는 '아망떼 미스티가든 알러지케어 차렵이불, MISTY PINK(3만9000원대)' ▲화사한 공간을 연출할 수 있는 '지나송 보노 화이트에디션 아일렛 암막커튼 세트(8만4000원대)' 등이다.

김효진 기자 hjn2529@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중기벤처부 김효진 기자 hjn2529@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