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디카페인 음료 출시 5개월만에 400만잔 판매 돌파

[아시아경제 이선애 기자]스타벅스커피 코리아의 디카페인 음료가 출시 5개월만에 400만잔이 팔렸다. 18일 스타벅스는 지난해 8월 디카페인 에스프레소 음료 출시 후 현재까지 디카페인 아메리카노로 가장 많이 판매됐다고 밝혔다. 이어 디카페인 카페 라떼, 디카페인 스타벅스 돌체 라떼, 디카페인 카라멜 마키아또 순으로 판매되고 있었다. 디카페인 샷 추가 그린 티 라떼, 2분의1 디카페인 바닐라 더블샷, 디카페인 에스프레소 프라푸치노 등도 많은 인기를 얻었다.이에 스타벅스는 고객 감사 의미를 담아, 19일부터 25일까지 7일간 스타벅스 계정에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로 디카페인 음료 구매시 별 하나를 추가로 증정하는 ‘디카페인 음료 보너스 스타’ 이벤트를 진행한다.스타벅스 디카페인 음료는 CO2 공정을 통해 커피 생두에 있는 카페인만 제거하고 커피의 맛과 향은 그대로 유지하기 때문에, 다른 디카페인 공정의 원두와 달리 커피 본연의 풍미를 그대로 즐길 수 있다. 또한 필요한 만큼 카페인을 조절해 마실 수 있는 1/2 디카페인 음료 제공도 가능해 고객들은 때에 따라 필요한 만큼 카페인을 조절해 즐길 수 있다라는 장점도 있다.이선애 기자 lsa@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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