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외국어학원 부문 10년 연속 1위 기업으로 선정
YBM넷
YBM넷(대표이사 이동현)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주관하는 2017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조사 결과, 온라인 외국어학원 부문에서 10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이번 조사에서 YBM넷은 브랜드 이미지와 이용 가능성, 선호도를 반영하는 브랜드 충성도 평가에서 우위를 보이며 국내 소비자들에게 신뢰 받는 교육 브랜드임을 증명했다.YBM넷은 토익, 토익스피킹, 영어, 중국어, 일본어 등 외국어 학습 분야의 인터넷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YBM이 독점 출간하는 베스트셀러 교재를 기반으로, YBM어학원에서 실력이 검증된 강사들로만 강사진을 구성해 강의를 만드는 것이 강점이다. YBM넷 이동현 대표이사는 “치열한 경쟁 속에서도 10년 연속으로 브랜드파워 1위에 선정된 것은 YBM넷 인터넷 강의 품질과 브랜드 가치를 소비자들이 높이 평가하신 결과”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요구를 반영해 고품질의 콘텐츠와 편리한 학습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말했다.한편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는 국내 산업 브랜드의 경쟁력을 평가하는 공신력 있는 조사로써 1999년부터 매년 발표되고 있다. 1만 2천명 패널이 개별면접 방식으로 참여했고 모두 220개 산업군에서 브랜드 인지도와 충성도를 조사했다. 김정혁 기자 mail00@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김정혁 기자 mail00@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