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화장품 총출동…올리브영, 밸런타인데이 그루밍 대전

남성 맞춤형 밸런타인데이 행사 진행남성용 화장품 기획세트' 2월 매출 전년比 80% 신장
[아시아경제 지연진 기자]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는 올리브영은 밸런타인데이를 겨냥해 남성 뷰티제품을 총망라한 '그루밍 선물대전'을 연다고 8일 밝혔다. 남성용 기획세트 매출은 이달 들어 지난해 같은기간(2016년 2월1~7일) 대비 80% 증가했다. 행사에선 보타닉힐 보 아이디얼 포 맨과 XTM스타일옴므, 불독, DTRT 등 올리브영의 베스트 상품부터 1만~3만원대 스킨케어, 남성 뷰티 관련 기획세트도 다양하게 선보인다. 대표 제품으로는 ▲보타닉힐 보 아이디얼 포 맨 퍼펙트 워터에센스 세트 ▲XTM스타일옴므 올인원 쿠션 스페셜 기획 ▲DTRT 멀티브로우 파우더 숯유 그루밍 기획세트 ▲보드맨 매너 향기 박스 기획팩 등이다. 또 3만5000원 이상 구매고객에는 콜라보 패치 스티커와 네오젠 바이오필 거즈 필링을 비롯한 베스트 아이템 샘플 4종도 선착순 증정한다. 지연진 기자 gyj@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부 지연진 기자 gyj@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