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영원아웃도어의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쿨 기어' 신제품을 17일 출시했다. 냉감 소재를 적용한 고기능성 의류인 쿨 기어는 이번 시즌에 흡습·속건 기능 과 신축성이 강화된 플래시 드라이 원단에 메시소재를 적용했다. 또한 최소의 절개라인과 신체밀착형 디자인으로 착용감과 활동성을 높였다. 제품은 반팔, 긴팔, 집업(Zip-up), 폴로티 등으로 구성됐다. 대표 제품인 쿨 브리즈 티는 플래시 드라이 원단을 주소재로 사용하고, 등판 부분에 통기성이 강화된 메시 소재를 적용했다. 프린트 디자인과 단색 디자인의 2가지 스타일로 구성됐다. 제품 색상은 남성용 블루·라임·아이스 그레이·다크 그레이, 여성용 캐롯·네이비·딥 차콜·블랙 등이다. 가격은 6만8000원이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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