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GF, 해외 럭셔리 브랜드 통합 웹사이트 오픈

겐조, 아이그너, 훌라 등 브랜드 정보 제공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롯데쇼핑 글로벌패션(GF) 사업 부문이 운영 중인 브랜드들의 정보를 제공하는 통합 웹사이트(www.lottegf.com)를 신규 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 롯데GF의 통합 웹사이트는 해외 럭셔리 브랜드 겐조, 소니아 리키엘, 아이그너, 콜롬보 노블 파이버와 수입 컨템포러리 브랜드 제라르다렐, 꽁뜨와 데 꼬또니에, 폴앤조, 빔바이롤라, 이태리 핸드백 브랜드 훌라, 유아동복 브랜드 드팜, 짐보리, 남성 셔츠 전문 브랜드 헤르본 등 총 12개 브랜드의 콘셉트와 캠페인 영상, SNS 오피셜 채널, 매장 정보, 미디어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또한 향후 전개 예정인 브랜드 또한 웹사이트를 통해 선보일 계획이다. 장철원 사업부문장은 "글로벌 파트너사 및 국내외 고객과의 신뢰 형성과 소통의 통로 역할을 할 수 있는 웹사이트를 오픈하게 됐으며, 또한 고객들은 향후 롯데GF가 가고자 하는 사업의 방향성을 지속적으로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부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