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한 제품력과 촘촘한 유통망의 만남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서울우유협동조합이 GS25편의점과 손잡고 두 가지 상큼한 과일을 혼합한 냉장주스 '믹스앤매치25(Mix&Match25)' 2종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믹스앤매치25는 고객접점강화를 위해 제조업체인 서울우유와 유통업체인 GS25편의점이 공동으로 기획해 개발한 NPB(National Private Brand) 상품이다. 믹스앤매치25는 오렌지와 자몽이 혼합된 제품과 망고와 자몽이 혼합된 제품 2종으로 두 가지 과즙을 조화롭게 섞어 기존에 만나볼 수 없었던 독특하고 새로운 맛을 낸 것이 특징이다. 무엇보다도 이번 신제품은 서울우유의 대표적인 냉장유통주스인 아침에주스와 동일한 조건 하에 제조된 제품으로, 과일 고유의 풍미를 유지하고 영양 손실을 최소화하기 위해 85℃ 이상의 온도에서 15초간의 살균공법을 적용했다. 뿐만 아니라 과육펄프를 3% 추가해 착즙주스와 같이 과육이 씹히는 식감을 강화했으며, 편의점을 찾는 고객들의 선호도를 고려해 300㎖로 용량은 높이고, 가격 부담은 낮췄다. 소비자가격은 1700원이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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