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한진주 기자] SK커뮤니케이션즈가 모바일 게임 커뮤니티 서비스인 '헝그리앱'과 손잡고 게임 유저 공략에 나선다. SK컴즈는 포털 유무선 네이트GNB내 '헝그리앱' 섹션을 신설하고 5일부터 베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정식서비스는 이달 중순부터 개시되며 보다 많은 유저들의 의견을 수렴하기 위해 베타서비스부터 실시한다. 헝그리앱은 지난 1월 기준 약 5700개의 모바일 게임 콘텐츠를 보유한 모바일 게임 커뮤니티 서비스다. 앞으로 네이트 이용자는 누구나 헝그리앱에서 제공하는 게임 공략·전술 커뮤니티는 물론 TV, 이벤트, 게시판, 영상 뉴스 등 모든 컨텐츠를 이용할 수 있다. 최초 1회 서비스 연동에 동의하면 간편하게 헝그리앱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SK컴즈는 헝그리앱 서비스를 유·무선 네이트 메인 페이지와 음성채팅 프로그램인 토크온에 노출하고 듀얼 페이지 등을 운영할 계획이다. 김종훈 네이트 사업부장은 "최근 모바일 이외에도 PC게임 공략 정보를 강화하고 있는 헝그리앱과의 제휴를 통해 네이트 고객들이 더 다양하고 즐거운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 적극적으로 외부와 협력해 기존 폐쇄형 포털과의 차별화 기조를 유지하겠다"고 밝혔다. 한진주 기자 truepearl@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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