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푸조 2008, ‘라인업 강화·가격 인하’ 승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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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배경환 기자] 푸조가 대표 인기 모델 ‘New 푸조 2008’의 라인업을 강화하고 소비자 가격 인하를 단행한다고 2일 밝혔다. ‘푸조 2008’은 지난해 하반기부터 불어온 국내 소형 SUV 열풍의 주역으로 출시 이전부터 주목 받았다. 지난 1월에만 236대를 판매하며 푸조 단일 모델 중 월별 최고 판매량을 기록했다.라인업은 기존의 펠린(Feline), 알뤼르(Allure), 악티브(Active)에서 펠린 L(Feline L), 펠린 S(Feline S), 악티브(Active)로 새롭게 변경됐다. 최상위 트림인 기존의 펠린 모델은 펠린 L(Fline L)로 변경되며 40만원 상당의 후방카메라, 스포츠 알루미늄 페달이 기본 사양으로 추가 장착됐다. 여기에 펠린 L 보다 한 단계 아래 트림으로는 펠린 S(Feline S)가 새롭게 추가됐다. 펠린 S도 최상위 트림과 동급 수준의 옵션(내비게이션, 파킹 어시스트 제외)을 보유한다. 악티브 모델은 기존과 동일한 옵션을 유지한다.고급화와 동시에 펠린 L은 기존 3150만원에서 3090만원으로 차량 가격을 60만원 인하해 시장 경쟁력을 높였다. 펠린 S는 2980만원, 악티브는 기존과 같은 2650만원에 판매한다. 푸조의 공식 수입원 한불모터스 역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3월부터 푸조 2008 펠린 L 모델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차량 시트 살균기를 증정한다. 롯데캐피탈을 통한 푸조 2008 펠린 L 모델 구매고객 중 선착순 1000명을 대상으로 특별 금융 프로모션도 함께 실시한다.송승철 한불모터스대표는 “국내 소형 SUV 시장의 새로운 강자로 떠오른 푸조 2008의 시장 점유율을 높이기 위한 방안을 고민하는 한편 고객만족을 위한 서비스의 질적 향상에도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이번 라인업 정비와 가격 인하를 계기로 판매에 더욱 박차를 가해 국내 자동차 시장 내 위치를 견고히 다질 것”이라고 밝혔다. 배경환 기자 khbae@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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