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유진기자
전시장은 융합관, 대기업관, 체험관 등 주제별로 구분된 ‘맞춤 코스’와, 각종 다채로운 체험을 다룬 8가지의 동선으로 나눠진 ‘어린이 코스’ 등이 기획돼 있어 관람객의 연령 및 관심사 등 에 맞춰 효율적이고 체계적인 관람이 가능하다.또한 23일 진행되는 수출상담회를 통해 해외 게임 퍼블리셔, 투자자 등 해외 바이어를 초청해 국내 게임기업들과의 1:1 맞춤 상담 및 비즈니스 매칭을 진행하며, 각종 투자 상담과 사업설명을 진행하는 투자 워크숍에서는 ‘글로벌 경쟁력 강화 및 상생 게임생태계 전략’을 주제로 ‘2014 게임산업 상생포럼’이 진행 될 예정이다.굿게임쇼는 지난해 5만1860명의 관람객과 20개국 268개사가 참여해 1603만달러(약 170억원)의 수출계약 성과를 기록한 바 있으며, 올해는 관람객 6만명, 수출계약 2000만달러 달성을 목표로 한다. 한편 개막일인 23일에는 오전 11시까지 입장하는 관람객을 대상으로 한 ‘개막일 현장 이벤트’를 진행하며, 당일 현장 추첨하여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굿게임쇼 홈페이지(www.goodgameshow.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조유진 기자 tint@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