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고객신뢰 위한 윤리경영 선포

[아시아경제 이정민 기자]위메프(대표 박은상)가 회사 구성원들과 고객, 협력업체에 대한 윤리강화를 내용으로 한 윤리경영을 선포했다고 14일 밝혔다. 위메프는 박은상 대표 등 800여 명의 임직원이 참석한 전체임직원 회의에서 윤리강령을 직원들에게 선포하고 전 임직원이 윤리규범 준수 서약서에 서명했다. 위메프의 이번 윤리경영 선포는 회사 구성원들이 건전한 윤리관을 확립하고 스스로의 명예와 품위를 지킴으로써 고객 신뢰를 받고 회사와 구성원이 함께 성장, 발전해 나가기 위해 마련됐다.세부적으로 ▲ 구성원 개인이 곧 회사라는 신념 ▲ 고객중심경영 ▲ 협력업체와 공동의 발전 모색 ▲ 회사의 윤리규범 및 사회규범 준수 등 10가지의 항목으로 구성되었으며 위메프 윤리위원회 발족을 통해 윤리경영 선포 이후의 후속조치를 시행할 수 있는 체계를 갖추었다. 박유진 위메프 홍보실장은 “위메프는 향후에도 임직원들의 인성에 대한 지속적인 교육을 실시하고 윤리적 기업 문화를 정립해 나가는데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정민 기자 ljm1011@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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