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영국 피카딜리 광장에 옥외광고 계약 연장

[아시아경제 조슬기나 기자]현대자동차는 영국 런던의 중심인 피카딜리 서커스(Piccadilly Circus) 광장에 2018년까지 옥외광고를 운영키로 연장했다고 30일 밝혔다.현대차는 뉴욕 타임스 스퀘어와 함께 세계 2대 옥외광고 명소로 꼽히는 영국 런던 피카딜리 서커스 광장에 지난 2011년부터 옥외광고를 시작했다.브랜드 광고와 함께 i30, i40, 싼타페 등 현대차의 대표적인 플래그십 모델 광고를 진행함으로써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하는 한편, 전 세계 관광객들에게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현대차 이미지를 한층 강화하는데 큰 역할을 하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현대차 영국판매법인 최고경영자인토니 화이트혼은 “피카딜리 서커스 광장 옥외광고는 향후 5년 동안 기존 고객과 신규 고객에게 현대자동차의 브랜드 인식을 제고하는데 핵심적인 역할을 담당 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현대차는 UEFA 유로 2012를 기념하기 위해 QR코드를 활용한 광고를 선보이는 등 2011년부터 피카딜리 광장 옥외광고를 통해 다양하고 혁신적인 브랜드 영상과 차종 영상을 선보인 바 있다.런던(피카딜리 광장) 외에도 현대차는 뉴욕(타임스 스퀘어), 홍콩(홍콩섬), 중국(창안졔) 등 세계 주요 랜드마크에 광고를 실시해 현대차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함은 물론 국가 브랜드로써의 위상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 조슬기나 기자 seul@<ⓒ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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