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에뛰드하우스가 '에뛰드 커뮤니티'를 18일 개설했다. 에뛰드하우스는 주 고객층인 젊은 여성 소비자가 주로 온라인에서 화장품, 뷰티와 관련된 정보를 습득하고 자연스럽게 서로의 메이크업 노하우 등을 공유한다는 점을 감안해 홈페이지 내 온라인 커뮤니티를 연 것이다. '에뛰드 커뮤니티'에는 제품 사용 후기, 메이크업 노하우 등 다양한 뷰티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에뛰드 지식인', '수다방' 등과 우수 회원을 선정하는 '명예의 전당' 코너 등이 신설된다. 기존 메뉴인 '제품 구매 후기', '매장 칭찬' 등의 메뉴도 '에뛰드 커뮤니티'로 통합된다.임혜선 기자 lhsro@<ⓒ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임혜선 기자 lhsro@ⓒ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