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환경 슬로건·캐릭터 시민공모 받습니다'

[아시아경제 김영식 기자] 생활환경기업 코웨이(대표 홍준기)는 일반 시민들을 대상으로 ‘환경 슬로건 및 캐릭터 공모’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코웨이의 환경경영을 쉽게 알릴 수 있는 아이디어를 발굴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공모는 슬로건과 캐릭터 두 가지 분야로 진행된다. 코웨이 홈페이지(www.coway.co.kr)를 통해 다음 달 31일까지 접수한다.코웨이는 아이디어 응모작 중 캐릭터 부문과 슬로건 부문 우수자를 선정해 각각 400만원, 50만원의 상금을 수여한다. 또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리앤케이(Re:NK) 화장품 세트를 증정한다. 수상자 발표는 오는 4월 17일 홈페이지와 개별통보를 통해 이뤄지며, 당선작은 향후 코웨이의 환경 슬로건 및 캐릭터로 쓰이게 된다. 김상헌 코웨이 환경품질연구소장은 “코웨이는 2006년 환경경영 선포이후 다양한 방법을 통해 환경사랑을 실천해 오고 있다”며 “이번 공모를 통해 제안된 슬로건 및 캐릭터는 코웨이의 환경경영을 더욱 확고히 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김영식 기자 grad@<ⓒ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2부 김영식 기자 grad@ⓒ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