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상하치즈가 '치즈 자존심'이라는 브랜드 캠페인을 론칭하고 치즈 전문 브랜드로서 상하치즈만의 다양한 치즈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소비자를 대상으로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상하치즈가 27일 롯데마트 서울역점에서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상하치즈만의 4대 슬라이스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이광호 기자 kwang@<ⓒ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이광호 기자 kwang@ⓒ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