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종일기자
동대문구 민원실
동대문구는 친절·신속·공정한 민원행정 실현을 위해 온·오프라인을 활용한 민원수요 파악과 민원정보 제공,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한 시스템 구축 등 다양한 민원시책을 개발해 운영하고 있다.또 민원서비스 성과 관리와 보상, 체계적인 민원행정 제공으로 민원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노력한 점이 높게 평가돼 우수기관으로 인증받았다.유덕열 동대문구청장은 “7년 연속 행정서비스헌장 우수기관의 저력을 바탕으로 한 구 전 직원은 민원서비스 우수기관 인증제 획득을 발판 삼아 구민이 만족하는 세계적 수준의 민원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약속했다.박종일 기자 dream@<ⓒ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