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페이스북으로 사연 접수 받아 GS TV에 뮤직비디오와 함께 소개사연 신청 고객, 추첨 통해 다양한 경품 증정[아시아경제 이윤재 기자] 편의점 GS25가 고객의 사연을 받아 GS25 편의점 등에 설치된 GS TV를 통해 뮤직비디오와 함께 소개하는 ‘나만의 뮤직비디오’ 서비스를 펼친다고 25일 밝혔다.GSTV는 페이스북(//www.facebook.com/ilovegstv)을 통해 평일 중에 사연을 접수 받고, 접수 받은 사연 중 추첨을 통해 고객이 신청한 뮤직비디오와 사연을 방송한다는 계획이다.당첨된 사연과 뮤직비디오는 매주 토, 일 2시부터 4시까지 방송 되며 신청자가 원하는 시간과 원하는 GS25점포에서 볼 수 있도록 함으로써 이벤트가 가능하도록 기획했다.
▲ 편의점 GS25가 고객의 사연을 받아 GS25 편의점 등에 설치된 GS TV를 통해 뮤직비디오와 함께 소개하는 ‘나만의 뮤직비디오’ 서비스를 펼친다.
GS25는 GSTV를 통해 고객이 참여하는 기분 좋은 이벤트를 실시함으로써 고객과의 공감대를 형성하고 고객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이 같은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설명했다. 이를 통해 사랑고백, 생일축하, 사과 등 진심을 담아 상대방에게 마음을 전달하는 새로운 문화로 자리 잡을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했다.GSTV를 운영하는 GS넷비전의 권기환 국장은 "고객들과 소통하는 즐거운 이벤트를 고민하다가 기획하게 된 서비스"라며 "과거 라디오에 음악을 신청했던 아날로그 감성을 자극하는 서비스인 만큼 고객들의 큰 호응이 기대된다"고 말했다.한편 GSTV는 나만의 뮤직비디오 서비스 실시를 기념해 5월까지 사연을 신청해 준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뮤지컬 티켓, 영화 예매권, 간식 등 다양한 경품을 선물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이윤재 기자 gal-run@<ⓒ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이윤재 기자 gal-run@ⓒ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