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코웨이, 고객 체험 '뷰티클래스' 진행

[아시아경제 김민진 기자] 웅진코웨이는 15일 서울시 순화동 웅진코웨이 본사에서 우수고객 80여명을 대상으로 고객 체험프로그램인 '뷰티클래스'를 진행했다고 밝혔다.뷰티클래스는 고객 개개인의 퍼스널 컬러(personal color)를 찾아주고 그 결과를 바탕으로 전문가들이 개성에 맞는 화장법을 컨설팅하는 시간으로 구성됐다. 퍼스널 컬러는 개인의 피부, 머리카락, 눈동자 등의 색 및 본인의 이미지에 어울리는 개개인의 고유 컬러를 말한다. 이제철 웅진코웨이 고객전략팀장은 "고객 로열티 및 만족도를 향상시키기 위해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 고객 중심의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웅진코웨이는 2009년부터 유구천 환경캠프, 우리가족 갯벌체험, 건강요리강좌 등의 주제로 매월 고객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김민진 기자 asiakmj@<ⓒ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김민진 기자 asiakmj@<ⓒ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2부 김민진 기자 asiakmj@ⓒ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