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 맞춤형 프로그램 확대 개편

[아시아경제 이윤재 기자] CJ오쇼핑이 ‘채널 브랜드 차별화’를 위해 기획프로그램을 개편하고, 신규 고정 프로그램을 선보인다.28일 CJ오쇼핑은 트렌디한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켜주기 위한 코너를 강화하고 고객과의 소통을 더욱 확대 운영하는 ‘맞춤형 프로그램’들이 선보여질 예정이라고 밝혔다. 일반 가정 주부들이 상품을 미리 사용해보고 방송에서 의견을 이야기하도록 하고, 쇼호스트가 아닌 연예인이 진행자로 나서 토크쇼처럼 재미있고 자연스러운 방송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매주 금요일 밤 11시40분에 방송되는 2030 타겟의 ‘스타일 온에어’는 시즌 개편 이후, 개그우먼 장도연씨가 새로 합류해 기존 출연자인 스타일리스트 리밍씨, 쇼호스트 동지현씨가 함께 진행을 맡는다. 친근한 믹스 매치 (Mix&Match)에 스타일링 기본을 둔 리밍씨가 동지현씨와 함께 패션 팁(Tip)을 설명해주고, 남다른 패션 감각을 가진 장도연씨가 직접 판매 상품을 착용해 보면서 방송을 진행해 생생한 상품 설명을 얻을 수 있다.‘스타일 온에어’는 인기 스타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은 디자이너 아이템 한정 판매, 헐리웃 스타들의 뷰티 아이템 독점 런칭, 최고의 패션 전문가 진행 등으로 관심을 모은 방송으로, 매주 정해진 테마에 맞는 추천 아이템을 소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매주 화요일 오전 8시10분에는 ‘그녀들의 수다2’가 편성된다. 주부 쇼호스트와 게스트가 보다 실용적이고 합리적인 가격의 상품을 소개하고, 주부 고객들이 직접 방송에 참여해 판매 상품의 솔직한 체험기를 들려주는 ‘주부들만의 유쾌한 수다’ 시간을 갖게한다는 계획이다. 매주 목요일 오전 9시20분엔 많은 고객들이 공감하는 쇼핑 고민에 대해 솔루션을 제공하는 ‘김승현의 이런쇼’의 리뉴얼 방송이 있다. 4년 동안 진행된 ‘김승현의 이런쇼’는 주부들을 위한 ‘쇼핑의 고수’ 컨셉으로 ‘요리 시간을 절약해주는 상품’, ‘자투리 재료로 요리하는 알뜰 주방 용품’ 등의 고민 해결에 도움을 줄 예정이다.그 밖에도 결혼 12년차 실제 부부인 쇼호스트 홍나연과 배우 이준우가 살림과 육아 노하우를 공개하는 ‘우리 진짜 결혼했어요 3’와 뷰티 전문가가 노하우와 상품 정보를 전달하는 ‘뷰티 온에어’를 리뉴얼 오픈할 예정이다.이윤재 기자 gal-run@<ⓒ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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