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 신차부재에 마케팅 강화

[아시아경제 최일권 기자] 르노삼성자동차가 신차 부재 대안으로 마케팅을 선택했다.르노삼성은 올뉴 SM7 업그레이드 모델 출시와 함께 새로운 TV광고와 온라인 이벤트를 선보였다고 23일 밝혔다.새 TV 광고에서는 남들과 똑같은 모습의 군중들 사이에서 용기 있게 나와 자신만의 가치를 당당히 지키는 SM7 운전자를 소개하며 온라인 캠페인을 통해 카달로그를 신청하면 추첨을 통해 갤럭시노트LTE를 경품으로 제공한다.자세한 내용은 르노삼성 홈페이지(www.renaultsamsungM.com) 및 모바일 웹사이트(m.renaultsamsungM.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최일권 기자 igchoi@<ⓒ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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