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르노리카 코리아, 국내 첫 지역 한정판 '임페리얼 시티 에디션-평창' 출시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페르노리카 코리아는 위스키 임페리얼의 국내 최초 지역 한정판 '임페리얼 클래식12 시티 에디션-평창'을 23일 출시했다.'임페리얼 클래식12 시티 에디션-평창'은 강원도 지역에서만 판매되는 위스키 업계 최초의 지역 한정판이다. 평창은 2018년 동계 올림픽 개최지로 선정됨에 따라, 전세계적으로도 주목 받고 있어 더 의미가 깊다.최근 임페리얼12년은 17년과 함께 리뉴얼을 단행, 호박빛 컬러가 원액의 깊고 풍부한 맛과 향을 그대로 표현하는 투명 라벨로 교체한 바 있다. '임페리얼 클래식12 시티 에디션-평창'은 이러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투명 라벨 위에 청정지역 평창의 푸르고 깨끗한 이미지를 그대로 담고, 하늘색 컬러와 보라색 그라데이션으로 겨울 산의 신비로운 분위기를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실루엣으로 표현된 전나무 숲과 흩날리는 눈꽃 패턴, 평창의 랜드 마크인 스키 점프대 등의 디자인으로 평창의 자랑인 눈꽃 축제, 겨울 스포츠 등을 상징적으로 나타냈다. 또한 병목 라벨에는 눈꽃 모양 그래픽을 넣어 평창의 겨울 이미지를 심플하고 명료하게 표현했다. 출고가는 500ml 기준 2만4915원으로, 일반 임페리얼 클래식 12의 가격과 동일하다.유호성 페르노리카 코리아 마케팅 본부장은 "'시티 에디션-평창'은 올 겨울 동계 레포츠를 즐기기 위해 강원도를 찾는 소비자들에게는 추억을 남겨줄 독특한 체험 상품으로, 강원도 지역민들에게는 자부심을 선사하는 지역 특화 상품으로서의 활약이 기대된다"며 "임페리얼은 소비자들의 니즈를 바탕으로 한 끊임없는 혁신과 변화를 통해 국내 위스키 시장을 리딩하는 대표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공고히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한편, 페르노리카 코리아는 '평창'편을 시작으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도시를 선정해 임페리얼 시리즈를 선보일 계획이다.조강욱 기자 jomarok@<ⓒ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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