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L&C, 홈페이지 새단장

통합 사이트 구축···고객 접점 강화

한화L&C의 개편된 홈페이지

[아시아경제 서소정 기자]한화L&C(대표 김창범)는 기업이미지 제고와 효율적인 마케팅 활동을 위해 새롭게 정립된 회사 비전과 슬로건을 기반으로 홈페이지 리뉴얼을 시행했다고 29일 밝혔다.개편된 홈페이지는 '인간과 환경의 가치를 지켜가는 첨단소재 기술기업'이라는 새로운 비전아래 혼재돼 있던 제품사이트를 그린(친환경)·스마트(소재/부품)·테크놀로지(신소재) 제품군으로 분리해 사용자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회사 측은 리뉴얼 오픈 기념으로 내달 1일부터 30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하며, 홈페이지 방문자를 대상으로 축하글 남기기, 퀴즈 풀기 등을 통해 스마트에어컨 등의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서소정 기자 ssj@<ⓒ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서소정 기자 ssj@ⓒ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