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최일권 기자] 현대자동차는 1일(현지시각) 스위스 제네바 팔렉스포에서 열린 ‘2011 제네바 모터쇼’에서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New Thinking. New Possibilities(새로운 생각, 새로운 가능성)'를 유럽시장에 최초로 공개하고, 유럽 전략 중형 왜건 ‘i40’(프로젝트명 VF)를 세계 최초로 공개했다.사진 왼쪽부터 양승석 현대차 사장, 이현순 현대기아차 부회장, 박상기 주제네바대표부 대사, 알랜 러쉬포트 현대차 유럽법인 부사장.최일권 기자 igchoi@<ⓒ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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