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CJ그룹이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마케터 육성 프로그램 ‘LAB 402’의 여름캠프를 지난 9일부터 10일까지 이틀간 제주 CJ나인브릿지에서 열었다. 이번 LAB 402 1기 참가자 35명은 CJ제일제당 제품으로 요리 만들기, 엠넷미디어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 K’ 패러디 하기 등 다양한 CJ그룹 제품과 서비스를 경험하며 마케팅 실무감을 익혔다. 이들은 앞으로 CJ제일제당, CJ푸드빌, CJ오쇼핑, CJ엔터테인먼트, CJ인터넷, CJ CGV, 엠넷미디어 등 7개사에 배치돼 8월말까지 CJ직원들과 함께 실무적인 마케팅 업무를 맡게 된다.조강욱 기자 jomarok@<ⓒ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2부 조강욱 기자 jomarok@ⓒ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