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롯데칠성음료(대표 정 황)는 최근 누적매출 1000억 원을 돌파한 '칸타타'의 소지섭CF 런칭을 기념해 내년 1월 10일까지 2가지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첫번째 이벤트는 칸타타 브랜드 사이트(//www.coffeecantata.co.kr)를 방문, 칸타타 CF를 스크랩해서 자신의 블로그나 까페에 올린 후 해당 URL과 감상평을 남기면 된다. 1등 10명은 칸타타 모델인 '소지섭'과의 팬미팅에 초대되며, 2등 10명에게는 롯데호텔 숙박권,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 R석(2매), 롯데월드 자유이용권(2매)로 구성된 뮤지컬 패키지를, 3등 100명에게는 롯데시네마 티켓(2매)을 증정한다. 두번째 이벤트는 소지섭에게 선물하고 싶은 칸타타 제품을 선택하고 메시지를 남기면 응모된다. '#8500'으로 문자메시지를 전송하면 모바일 참여도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소지섭 CF의상(5명), 뮤지컬패키지(10명), 롯데시네마 티켓 2매(100명)를 증정하며 매일 1004명에게 편의점에서 교환 가능한 칸타타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단, 기프티콘 행사는 오는 31일까지.이영구 롯데칠성 마케팅이사는 "내년 프리미엄 커피음료 시장은 올해에 이어 20% 이상 성장할 것으로 예상한다"며 "내년 '칸타타'의 매출 목표는 700억 원"이라고 말했다.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팀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