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 고기능 헤어 에스테틱 '에스따르'
[아시아경제 안혜신 기자] 고기능 헤어 에스테틱 브랜드 에스따르(Esthaar)는 애경이 라이프스타일과 호르몬 변화에 따른 여성들의 헤어케어 니즈에 맞춰 새롭게 개발됐다. 에스따르는 두피 트러블, 머리 빠짐, 두피 스트레스 등의 고민을 근본적으로 해결 할 수 있도록 처방된 고기능 두피케어 제품들로 구성돼 있다. 에스타르는 에스테틱(Esthetic)과 머리카락(Hair)의 독일어 하르(Harr)의 합성어다. 전문적 두피케어를 통해 풍성한 머릿결로 가꿔주는 헤어케어 에스테틱 브랜드를 지향한다는 뜻. 개발을 위해 연구개발비에 20억원, 연구개발기간 3년이 투입됐다. 센서티브 스칼프 라인, 헤어로스 케어 라인, 헤어로스 컨트롤 라인 등 두피 및 모발 빠짐 상태에 따라 라인을 직접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이 구성됐으며 집중적인 모근관리와 컨디셔닝 조성 특허물질을 통해 건강한 두피와 생기 넘치는 머릿결로 가꿔준다. 제품별로 센스티브 스칼프 라인은 가렵고 민감한 트러블성 두피케어용으로 유기농 알로에, 라벤더, 카모마일 등 두피트러블을 완화해주는 천연성분을 사용해 샴푸 최초 로하스 인증을 받았으며 피부과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헤어로스 케어 라인은 힘없고 가늘어지는 모발과 모근강화용으로 구절초, 유기농 아르간 오일 등 모근강화 효과가 뛰어난 특허받은 천연허브를 모근강화 성분을 사용한 제품으로 로하스 인증과 피부과 저자극 테스트를 마쳤다. 헤어로스 컨트롤 라인은 모발빠짐이 진행된 탈모케어용 라인으로 의약외품이다. 유칼리투스, 로즈마리, 구절초 등 특허받은 모근 강화 허브 추출물 성분을 사용해 의약외품 정식허가를 받은 제품으로 탈모방지 및 양모 효과가 뛰어나다.안혜신 기자 ahnhye84@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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