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스마트카드, 세븐일레븐과 마일리지 2배 적립 이벤트
한국스마트카드(대표 박계현)는 세븐일레븐에서 T-money(티머니) 결제 고객들을 대상으로 T-마일리지 더블 적립과 푸짐한 경품의 혜택을 주는 이벤트를 다음달 10일까지 진행한다.
한국스마트카드는 최근 세븐일레븐을 편의점 업계 최초로 마일리지 적립 가맹점에 포함시켰으며 이의 홍보를 위한 공동 이벤트를 진행하기로 했다.
이벤트 기간동안 세븐일레븐 매장에서 티머니결제시 기존 적립 포인트의 두 배(2%)를 적립해준다.
또한 매장에서 T-money카드를 결제하는 순간 당첨 여부를 즉석에서 알려주는 실시간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총 7777명의 경품 당첨 고객에게 음료상품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매일 1명씩 총 31명의 이벤트 당첨 고객을 선정해 10만원 상당의 MP3를 선물로 증정한다.
T-마일리지는 버스·지하철 등 대중교통요금 결제시 적립되는 포인트로, 티머니로 다시 충전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T-마일리지를 적립하려면 T-money 홈페이지(www.t-money.co.kr)에서 카드 번호를 등록해야한다.
박충훈 기자 parkjovi@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중기벤처팀 박충훈 기자 parkjovi@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