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그룹의 위스키 계열사 하이스코트 킹덤이 새롭게 단장한 공식 홈페이지(www.kingdom.co.kr)를 15일 오픈했다.
하이스코트는 동적인 레이아웃 구성과 풍부한 이미지, 정보제공을 통해 킹덤 브랜드에 대한 고객의 충분한 이해를 돕고자 홈페이지를 리뉴얼 했으며 특히 킹덤의 제조 과정과 스코틀랜드 왕국의 설화와 정신을 이어가는 깔끔한 위스키 킹덤의 브랜드 스토리를 담아 흥미로운 홈페이지 구성을 시도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고객들이 직접 킹덤과 함께하는 사진을 올려 브랜드의 가치를 적극적으로 공유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했다.
하이스코트는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다음달 15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댓글 달기, 오탈자 찾기, 이벤트 소문내기 등의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킹덤 홈페이지(www.kingdom.co.kr)의 Talk & Re 게시판을 통해 홈페이지 리뉴얼에 대한 소감이나 하이스코트의 깔끔한 위스키 '킹덤' 카피 만들기 등 댓글을 달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또, 리뉴얼된 홈페이지의 오탈자를 찾아내거나 진행중인 이벤트를 친구에게 추천하는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명품지갑, 손목시계, 상품권 등 총 25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한다.
정재영 하이스코트 영업관리팀 차장은 "이용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체계적으로 세분화된 메뉴 구성과 킹덤에 대한 풍부한 정보를 담은 홈페이지로 리뉴얼 오픈했다"며 "새 단장을 기념해 오탈자 찾기, 킹덤 카피 만들기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새롭게 바뀐 킹덤 홈페이지를 찾아 준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팀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