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하우젠, 김연아 '씽씽송' 대공개

마케팅' 본격화.. '씽씽 불어라∼ 시원하게 불어라'

삼성전자가 피겨요정 김연아가 등장하는 하우젠 에어컨의 올해 첫 CF를 공개하고 '김연아 마케팅'을 본격화한다.

"씽씽 불어라∼ 시원하게 불어라" 삼성전자가 하우젠의 에어컨 올해 첫 CF를 통해 피겨요정 김연아의 노래실력을 대공개 한다. 삼성전자는 노래하듯 시원하게 '씽씽'부는 에어컨 바람을 컨셉으로한 '씽씽송'을 공개, '김연아 마케팅'을 본격화한다는 방침이다. '씽씽(Sing Sing)'은 노래하듯 기분 좋게 불어오는 하우젠의 시원하고 건강한 바람과 냉방력을 의미한다. 또한 대한민국의 희망 아이콘 김연아와 하우젠이 캠페인을 통해 국민들에게 전파할 가슴 속까지 시원해지는 즐거움과 희망의 응원 메시지를 상징한다. 삼성전자는 김연아가 직접 노래한 '씽씽송'과 깜찍한 '씽씽댄스' 방영과 동시에 큰 반향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씽씽송'은 영화 '스윙걸스'의 영화음악(OST)인 ‘Sing Sing Sing’을 개사했으며 “씽씽 불어라~ 씽씽~ 시원하게 불어라”라는 귀에 쏙 들어오는 노랫말과 경쾌한 리듬이 돋보이는 CM송이다. 그동안 수준급의 노래 실력을 뽐내 온 김연아가 ‘바람의 여신’ 다운 맑고 부드러운 목소리로 직접 불러 히트 CM송이 될 조짐을 보이고 있다. 삼성전자는 "김연아의 깜찍한 제스처가 인상적인 ‘씽씽댄스’는 시원하게 부는 바람의 이미지를 김연아다운 표현으로 승화시켰다"고 설명했다. 삼성전자는 김연아의 매력이 돋보이는 이번 1차 캠페인 광고를 시작으로 김연아를 앞세운 ‘씽씽’ 캠페인을 대대적으로 펼쳐나갈 예정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차별화된 전면슬라이딩 냉방과 쿨아이(Cool eye)로 한층 시원하고 건강해진 하우젠 에어컨의 냉방력을 쉽고 재미있게 알리기 위해 씽씽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며 “김연아와 함께하는 성공적인 캠페인과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적극적으로 진행해 하우젠 에어컨의 씽씽 열풍을 불러 일으킬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