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젤 웰라쥬, ‘리얼 셀차징 헤어밤’ GS홈쇼핑 단독 론칭
기사입력 2018.09.12 14:35최종수정 2018.09.12 14:35 디지털뉴스운영본부 임소라 기자
신개념 헤어 에센스… 13일 (목) 오전 10시 25분부터 GS홈쇼핑 첫 선
휴젤 ‘웰라쥬 리얼 셀차징 헤어밤’
바이오 의약품 기업 휴젤(대표 손지훈)에서 전개하는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웰라쥬가 줄기세포배양액을 담은 헤어 에센스 ‘리얼 셀차징 헤어밤’을 오는 9월 13일(목) GS홈쇼핑에서 단독 론칭한다.

일명 ‘리얼단백질폭탄’으로 불리며 최근 청담동 헤어숍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리얼 셀차징 헤어밤’은 펌이나 염색 등으로 손상된 모발을 빠르게 개선시켜주는 고농축 줄기세포 배양액 헤어 에센스다.

이번에 선보이는 ‘리얼 셀차징 헤어밤’은 제품 속 함유된 인체유래 줄기세포 배양액이 모발 속 단백질을 탄탄하게 채워 부드러우면서 탄력 넘치는 모발로 가꿔준다. 또한 모발 동일 아미노산 19종이 함유돼 손상모 케어는 물론 모발 침투력이 우수해 자외선, 염색, 펌 등으로 손상된 모발 큐티클 개선효과가 뛰어나다.

모발 도포 시 밤 형태에서 에센스로 변화하는 신개념 제형으로 특허를 받은 이 제품은 0.4㎛ 크기의 미세오일입자를 밤 타입으로 구현함으로써 기존 오일 에센스의 단점인 끈적임을 최소화해 모발 흡수력을 높였고, 가늘고 힘없는 모발에도 볼륨감을 살리면서도 부드럽고 가볍게 스타일링을 할 수 있다.

사용방법은 타올드라이 후 젖은 모발이나 마른 모발에 도포하면 된다. 특히 고농축 제품이기 때문에 기존 제품보다 소량으로 사용하는 것을 권장한다.

9월 13일 오전 10시 25분부터 약 70분간 GS홈쇼핑을 통해 선보일 ‘리얼 셀차징 헤어밤(90g)’은 3만 9천원 상당의 본품 5개와 2만 1천원 상당의 휴대용(45g) 제품 2개로 구성한 론칭 한정 패키지로 약 64% 할인된 가격에 판매할 예정이다. 특히 상품평 작성 시 휴대용 제품 1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휴젤 웰라쥬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이는 ‘리얼 셀차징 헤어밤’은 펌이나 염색으로 상한 머리결 관리에 고민이 많은 소비자들을 위해 개발한 제품”이라며 “집에서도 손쉽게 헤어 단백질 관리를 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임소라 기자 mail00@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