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노랑풍선, 서진이네 촬영지 '멕시코 특별 기획전'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5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전일정 준특급 호텔·칸쿤 특급호텔 숙박

노랑풍선은 고대 마야 문명을 즐길 수 있는 '발걸음마다 아름다운 자연 멕시코' 기획전을 개설했다고 2일 밝혔다.


노랑풍선, 서진이네 촬영지 '멕시코 특별 기획전' 사진제공=노랑풍선
AD

고대 문명의 발상지인 멕시코는 페루와 더불어 아메리카 대륙에서 가장 오랜 역사를 지닌 나라로, 인류 문명 6대 근원 중 하나인 마야 문명이 발생한 곳이기도 하다.


최근에는 노랑풍선 광고 모델인 배우 이서진이 출연한 TV 예능 프로그램(서진이네)의 배경지로 멕시코가 등장해 많은 여행객들로부터 관심을 받기도 했다.


노랑풍선은 이번 기획전을 통해 멕시코의 고대 마야 문명 문화유산과 TV프로그램에서 소개된 촬영지 등을 실제 방문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 가운데 멕시코의 아름다운 풍경과 거리, 문화유산 등을 체험할 수 있는 '멕시코 일주 10일' 상품을 추천하고 있다.


이 상품은 전일정 준특급 호텔 및 칸쿤 특급호텔에서 숙박하고, 호텔서 스테이크나 현지식 등 다양한 음식을 즐길 수 있다. 또 애니메이션 '코코'에 소개됐던 알록달록한 색감의 도시 '과나후아토'에서 ▲멕시코에서 아름다운 극장으로 손꼽히는 후아레스 극장 ▲과나후아토 시가지를 한눈에 볼 수 있는 피필라 전망대 ▲화려한 내부를 자랑하는 산디에고 성당 및 과나후아토 성당 등을 방문할 수 있다.



예능 프로그램에서 소개된 ▲바칼라르 ▲아름다운 카리브해 해변 주변인 칸쿤에서 레저 활동과 휴식도 할 수 있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이번 멕시코 기획전에서는 결코 흔하거나 평범하지 않은 특별한 여행의 경험을 제공해 드리기 위해 심혈을 기울였다"고 전했다.




김흥순 기자 spor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