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홍대 인근서 실종된 여대생, 실족사 추정

시계아이콘00분 54초 소요
언어변환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뉴스듣기

[땡잼뉴스]12월21일 14:00…포털이슈 톱10


1. 실족사


홍대 클럽 인근에서 실종된 여대생 이수현씨가 실종 8일째인 21일 오전 한강에서 숨진 채 발견됐습니다. 경찰은 실종 여대생의 시신에 외상이 없어 현재로선 실족사 가능성이 있다고 봤습니다. 실족사는 산이나 다리 등에서 발을 헛디뎌 떨어져 죽는 것을 뜻합니다.

홍대 인근서 실종된 여대생, 실족사 추정
AD

2. 홍대 실종


이씨는 지난 14일 서울 마포구 홍대입구역 인근 클럽에서 친구들과 술자리를 가지고서 밤 10시53분께 사라진 뒤 연락이 끊겼습니다. 이후 밤 11시40분께 망원한강공원 지하 보도로 걸어가는 모습이 CCTV에 찍힌 것이 마지막 모습이었습니다.

3. 콜드플레이


영국 록밴드 콜드플레이의 2차 공연 티켓 예매가 21일 실시됐습니다.

홍대 인근서 실종된 여대생, 실족사 추정 콜드플레이 내한공연 인터파크티켓 예매


4. 리차드 막스


미국의 유명 가수 리차드 막스가 최근 베트남에서 한국으로 향하던 대한항공 기내에서 만취해 난동을 부린 한 승객을 제압하는데 도움을 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리차드 막스는 20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조만간 대한항공 KE480 항공편에 대한 얘기가 퍼질 거다. 정신적으로 불안한 옆 승객이 다른 승객들과 승무원을 공격했다. 승무원들의 교육 상태는 열악했다"고 밝혔습니다.


5. 자로


네티즌 수사대 ‘자로’가 오는 25일 크리스마스에 세월호 침몰 원인에 대한 진실의 흔적들을 세상에 공개한다고 밝히면서 관심이 커지고 있습니다.


6. 세월호 진실


자로는 오랜 시간 동안 비밀리에 파헤친 세월호의 진짜 침몰 원인을 다큐멘터리로 만들어 크리스마스에 유투브에 공개 하겠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7. 동지


21일 수요일은 24절기 중 22번째에 해당하는 ‘동지’입니다. 동지는 일 년 중 밤이 가장 길고 낮이 가장 짧은 날이라는 뜻으로 붙여진 이름입니다.


8. 김청하


그룹 아이오아이의 멤버 김청하가 솔로 가수로 변신할 계획이라고 한 매체가 보도했습니다.


9. 볼빨간사춘기


볼빨간사춘기가 21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좋다고 말해’를 공개했습니다.


10. 반기문


반기문 유엔 사무총장이 20일(현지시간) 뉴욕 유엔 본부에서 한국특파원과의 간담회를 갖고 대권 도전을 강력 시사했습니다.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놓칠 수 없는 이슈 픽

  • 25.12.0607:30
    한국인 참전자 사망 확인된 '국제의용군'…어떤 조직일까
    한국인 참전자 사망 확인된 '국제의용군'…어떤 조직일까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연출 : 이미리 PD■ 출연 : 이현우 기자 우크라이나 전쟁에 참전했다가 사망한 한국인의 장례식이 최근 우크라이나 키이우에서 열린 가운데, 우리 정부도 해당 사실을 공식 확인했다. 우크라이나와 러시아 매체 등에서 우크라이나 측 국제의용군에 참여한 한국인이 존재하고 사망자도 발생했다는 보도가 그간 이어져 왔지만, 정부가 이를 공식적으로 확

  • 25.12.0513:09
    김용태 "이대로라면 지방선거 못 치러, 서울·부산도 어려워"
    김용태 "이대로라면 지방선거 못 치러, 서울·부산도 어려워"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박수민 PD■ 출연 : 김용태 국민의힘 의원(12월 4일) "계엄 1년, 거대 두 정당 적대적 공생하고 있어""장동혁 변화 임계점은 1월 중순. 출마자들 가만있지 않을 것""당원 게시판 논란 조사, 장동혁 대표가 철회해야""100% 국민경선으로 지방선거 후보 뽑자" 소종섭 : 김 의원님, 바쁘신데 나와주셔서 고맙습니다. 김용태 :

  • 25.12.0415:35
    강전애x김준일 "장동혁, 이대로면 대표 수명 얼마 안 남아"
    강전애x김준일 "장동혁, 이대로면 대표 수명 얼마 안 남아"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경도 PD■ 출연 : 강전애 전 국민의힘 대변인, 김준일 시사평론가(12월 3일) 소종섭 : 국민의힘에서 계엄 1년 맞이해서 메시지들이 나왔는데 국민이 보기에는 좀 헷갈릴 것 같아요. 장동혁 대표는 계엄은 의회 폭거에 맞서기 위한 것이었다고 계엄을 옹호하는 듯한 메시지를 냈습니다. 반면 송원석 원내대표는 진심으로

  • 25.12.0309:48
    조응천 "국힘 이해 안 가, 민주당 분화 중"
    조응천 "국힘 이해 안 가, 민주당 분화 중"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미리 PD■ 출연 : 조응천 전 국회의원(12월 1일) 소종섭 : 오늘은 조응천 전 국회의원 모시고 여러 가지 이슈에 대해서 솔직 토크 진행하겠습니다. 조 의원님, 바쁘신데 나와주셔서 고맙습니다. 요즘 어떻게 지내시나요? 조응천 : 지금 기득권 양당들이 매일매일 벌이는 저 기행들을 보면 무척 힘들어요. 지켜보는 것

  • 25.11.2709:34
    윤희석 "'당원게시판' 징계하면 핵버튼 누른 것"
    윤희석 "'당원게시판' 징계하면 핵버튼 누른 것"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경도 PD■ 출연 : 윤희석 전 국민의힘 대변인(11월 24일)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에 출연한 윤희석 전 국민의힘 대변인은 "장동혁 대표의 메시지는 호소력에 한계가 분명해 변화가 필요하다"고 진단했다. 또한 "이대로라면 연말 연초에 내부에서 장 대표에 대한 문제제기가 불거질 것"이라고 내다봤다. 한동훈 전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